중국에서의 유학생활에 있어서 한국영화, 예능, 드라마는 사막의 오아시스와 같은 친구이다.

 제일 처음 중국에 왔을 때는 그냥 토렌트를 이용해서 영화를 다운받아서 보거나 예능프로를 다운받아서 보았다. 무조건 좋은 화질로 다운을 받아서 보아야 나중에 노트북으로도 볼 수 있고, 휴대폰이나 아이패드에 넣어서 볼 수 있으니깐...

 하지만 인터넷 속도가 그리 빠르지 않은 중국에서 동영상을 다운받아서 보는 것은 인내가 필요하다. 더군다나 혼자 사는 것이 아닌 룸메이트들과 사는 이 환경에서.. 한명이 토렌트를 사용하면 다른 사람의 인터넷 이용속도에 많은 지장을 준다. 저 때 한번은 룸메이트가 강소라가 나오는 못난이주의보를 한 번에 몇 십편을 다운받다가 구타당한 사건도 있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방법이 필요하였다.

 그러다가 예능프로나 드라마 영화를 실시간으로 스트리밍하여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알게되었다. 바로바로 http://www.dujiza.com 이다.

 네이버나 포탈검색사이트에서 뚜지자라고 검색을 해도 이사이트로 넘어간다.
하지만 이 사이트는 그저 예능이나 영화를 볼 수 있는 사이트들을 소개시켜주는 사이트이다. 영화란에는 영화나 예능 드라마를 볼 수 있는 여러가지 사이트가 나열되어 있다. 

 한친구영화 58VOD 코리아영화 아이엠코리안 원큐디스크 괜찮았던 것으로 기억한다.  하지만 다른사이트들은 QVOD라는 중국소프트웨어를 다운받아야지 고화질로 영화감상이 가능한 경우도 있어서 귀찮다.

 그 중에서 내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는 코리아영화 사이트이다.

 

코리아영화 http://www.koreayh.com 은 이렇게 생겼다.
최근에 시작한 쇼미더머니도 보인다.

 

 

상단에 위치한 메뉴바를 보면 영화/드라마/예능/음악/시사다큐란이 보인다.
나는 무한도전이 보고 싶으니 예능을 클릭하겠다.

 

 

 예능을 클릭하니 좌측에는 예능순위가 보인다.
국민예능프로
무한도전이 1위에 위치하고 있다.

무한도전외에도 우결,세바퀴,스타킹,붕어빵,히든싱어가 보인다.

 

 

 오른쪽에 무한도전 회차가 나와있다. 가장 최근 140628  515회를 클릭한다.

동영상플레이어에는 두가지가 나와있다. 투또(土豆)TUDOU , 유쿠(优酷)YOUKU

나는 주로 투또를 이용한다. 투또는 중국어로 감자라는 뜻인데..왜 감자를 이름으로 했을까..

방송이 시작하기 전에 30초의 필수광고가 있다. 맛있는 초록색 껌 더블민트가 보인다.

 

 

 무한도전 E358.140628 이 나온다. 무한도전 브라질 월드컵응원편이다.
예진이누나가 보인다...
빨간색 동그라미를 누르면 전체화면으로 바뀐다.

 

 

전체화면

 

 

예능뿐만이 아니라  최신영화들도 가득하다.

 최근 개봉한 이민기 이태임이 나오는 황제를 위하여, 장동건 김민희가 나오는 우는남자, 차승원이 나오는 하이힐, 현빈이 나오는 역린도 있다. 화질도 괜찮은 편이다. 일반적으로 한국영화밖에 없지만 업데이트속도도 빠르고 화질도 나쁘지 않은편이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다.

 

结束

 
블로그 이미지

부드러운초원

_+~@_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7)
일상생활 (3)
중국생활 (15)
유용한정보 - IT (18)
유용한정보 - 문화생활 (9)
유용한정보 - 건강 (9)
유용한정보 - 재테크 (0)
야원이의 기록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