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때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까지 영화관 3사 모두에서 VIP였던 나에게 영화란 가장 즐기는 취미활동이었다.
코로나 기간 동안 영화관에 사람이 없어서 오히려 마스크를 쓰고 혼자 영화관을 빌린 기분으로 영화를 보곤 했었는데 영화 티켓 가격이 점점 올라가더니 최근에는 가격이 너무 올라 영화관에 갈 엄두가 나질 않는다.
 
그래서 요즘 사람들이 OTT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는 것 같다.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왓챠, 웨이브, 티빙, 쿠팡플레이까지 OTT 업체들이 점점 늘어난다. 그런데 OTT 서비스도 가격이 만만치 않다.
 

그래서 무료 영화 다시보기, 무료 티비 다시보기와 같은 사이트들을 찾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가는게 아닐까?

 

 

나는 사이트가 심플한 것을 좋아한다.

네온사인처럼 광고들이 여기저기 덕지덕지 붙어있는 것을 싫어한다.

 

그래서 영화 다시보기, 드라마 다시보기를 할 때도 깔끔한 사이트를 찾는다.

 

아래에 내가 즐겨찾는 사이트들을 순위대로 나열했다.  

 

사실 1위 2위만 주로 사용하지 다른 곳은 잘 들어가지 않는다.

 
 


 

1. 티비위키 [https://tvwiki.me]

24.01.20 update
[https://tvwiki.top] 구주소


누누티비의 대안으로 찾은 사이트이다. 광고가 없고 최신자료가 많다. 사용자들이 요구에 빠르게 피드백하는게 장점.
한국영화, 외국영화, 최신영화, 고전영화뿐만 아니라 해외드라마 OTT 영화, OTT 드라마까지 볼 수 있는 것도 장점.

 


 

2. 티비몬 [https://tvmon.help]


자료나 종류의 다양성에서는 나쁘지 않지만 모든 페이지 상단에 있는 광고들이 눈에 거슬리기는 합니다. 하지만 간혹 타 사이트들이 막혔을 때를 대비해서 보험용으로 알고 있으면 좋습니다. 해외드라마들은 사이트마다 올라오는게 달라서 미드나 대드 중드를 원하시는 분들은 티비위키나 티비몬을 돌아다니면서 알아보는 것도 좋아요.

 
 


3. ICYOU 아이씨유 [https://kr21.icu.red]


성가신 배너가 없는 직관적으로 봤을 때 가장 깔끔한 사이트다. 단점은 영화 시청시 처음에 짧은 광고가 나온다. 3초 후에 건너뛰기가 가능하니 크게 지장을 주지는 않는다. 최근에 인기가 많은 나의 해피엔드, 마에스트라, 고려거란전쟁, 마이데몬, 내 남편과 결혼해줘 등의 드라마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다.
 

 
 


 

4.  짭플릭스 [https://zz13.zzzz.lol]


사이트 이름부터가 직관적이라서 잊을 일은 없을 것 같다. 이 사이트의 장점은 영화 장르별, 제작연도별 검색이 가능하다는 것. 특정한 영화를 정하지 않고 들어온다면 이 사이트를 추천한다. 영화나 드라마 매니아 분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사이트.
다만 사이트 URL이 자주 바뀔 수 있음에 유의!!!!

 
 
 


 

5. 코리안즈 [https://koreanz16.fun]


소개드린 사이트들 중에서 제일 오래되지 않았을까 싶다. 10년전에도 있었던 사이트니깐..
사이트의 느낌은 소개해드린 사이트들 중에서 제일 올드하다. 단점은 검색을 하기위해서 회원가입을 해야한다. 나는 아직까지 가입은 하지 않았다. 대신에 나는 솔로 다시보기, 환승연애 다시보기와 같이 보고 싶은 예능이 있을 때 그 예능일의 방영일을 검색하고 날짜로 추측해서 볼 수 있다.
이 사이트의 강점도 있다. 중국이나 호주 미국 대만 등에 있는 유학생들에게 어쩌면 위에 언급한 4개의 사이트들이 막혀있을지 모른다. 근데 이 사이트는 몇몇 친구들에게 소개해줬는데 외국에서도 들어갈 수 있다고 한다. 광고도 없으니 대안이 없을 때는 이 사이트를 추천한다.
혹시 들어가지지 않는다면 사이트 뒤의 숫자를 하나씩 올려보세요.

 
 
그럼 이만 영화 감상하러 가세요!!

 
블로그 이미지

부드러운초원

_+~@_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7)
일상생활 (3)
중국생활 (15)
유용한정보 - IT (18)
유용한정보 - 문화생활 (9)
유용한정보 - 건강 (9)
유용한정보 - 재테크 (0)
야원이의 기록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