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애플로 불리우는 xiaomi

초창기엔 애플의 짝퉁이라고 불리던 샤오미가 이제는

UI 개발 능력+디자인+가격+하드웨어 등

삼성 애플이 따라하기 힘든 저가 공세로 세계 스마트폰 시장을 뒤흔들고있죠

이미 레드미와 홍미노트로 상승세를 타고있는 샤오미가 스마트 시계 시장에까지 저가공세로 진입을 하였습니다.

바로 미밴드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스펙은 검색창에 샤오미 밴드 라고 치면 각종 포스팅이 그답을 대신해주니 여기서는

구매후기만 올릴꼐요~

 

 

 

xiaomi 밴드 발표를 접한 후 중국에서 유학생활을 하고있는

저에겐 군침이 당기는 소식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왜냐구요?

기능면에서 현존하는 다른 스마트밴드보다 크게 떨어지지않으면서도 가격이 79元(14500)밖에 안하니

혹! 할수밖에없었죠

 샤오미는 온라인판매만 한답니다.

샤오미 밴드는  본인이 사고싶다고해서 바로 즉구할 수 있는게

아니더군요. 먼저 샤오미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한 후 일주일뒤에 구매 할 수 있었습니다.

일주일을 기다리고 구매를 한후 3일을 더 기다린 후 드디어 밴드를 손에 넣을 수 있었죠~!!

귀한 몸 박스에 고스란히 담겨왔네요~+_+

 

 

 

가운데 보이는 코어는 알루미늄 합금 소재로 매우단단하고 표면이 부드러워요

무게는 5g 거의느끼지못한 정도의무게죠

밴드의 재질은 고무이며, 1회 만충전으로 30일 가량 사용가능하다고합니다.

실제로 30일이 가능하다면 엄청 큰 장점으로 작용하겠죠?

 

 

 

저기 톡~ 튀어나온 부분으로 구멍에 쏙~ 끼워넣으면 고정이된답니다.

시계를 팔목에차는데는 무리가 없어보이네요~(당연한말씀) 팔목에 보통 사람보다 두껍다~

하시는분도 무리없이 착용하실수있어보입니다.

 

 

 

 뒷 표면엔 mi라는 로고가 새겨져있네요

 

 

 

 

  충전선이에요.

 

 

 

 

 

가운데 코어는 이렇게 분리가 가능해요

분리한 코어를~

 

 

 

 충전선에 연결해서 우리가 가지고있는 충전기에 연결하면 저렇게 초록불이 들어와요

지금은 점등이 2개가되어있네요

3개가 되면 충전이 완료되며~  아까 말씀드렸듯이 충전완료시 30일 사용가능하다네요

(뒤에 mi노란색 충전기는 제가 따로구매한 샤오미 충전기이며 샤오미밴드 부속품이아니에요)

 

 

 

 

초록색 점등이 들어오니

제법 이뻐보이네요~+_+

 

 

 

 

 

 

  이렇게 가운데 코어가 분리가된답니다.

충전석이 딱 알맞게 연결 할 수 있어요~

 

 

 

 

 

제 손목에~ 알맞게 착용이되더군요~ ㅋㅋ

 

 

 

 

 

 

 

 

 

이종이는 샤오미 밴드 연수증이에요~ a4 용지에 깔끔해서 인쇄되서 날라오네요~

샤오미 가격은 75위안. 포장비는 제가 따로  첨부해서 1원이 더 붙었네요

 

 

 

发票 라고 하는데요 ~ 이종이역시 영수증이라보시면되요~  그냥 첨부해봤어요 ㅎ

 

 

 

* 필독~!

 

미밴드는 디스플레이가 없어요

운동측정용 피트니스 스마트밴드이므로 이동거리,모션데이터,목표치달성정도를, 칼로리 소비,수면패턴,등을 알려주죠

게다가 미밴드를 착용한뒤 폰에 갖다대면 자동으로 잠금이 풀리는 기능까지 탑재되어있답니다.

 

잠금이 풀리는 기능은  안드로이드4.4키캣운영체제+miui를 사용하는 일부 샤오미 스마트폰만 사용할 수 있죠

밴드를 구입한 후 (자동잠금해제기능을제외한) 이와같은 기능을 사용하기위해서는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小米手环 어플을 다운받아

설치하신뒤에 샤오미 밴드와 연동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블로그 이미지

부드러운초원

_+~@_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7)
일상생활 (3)
중국생활 (15)
유용한정보 - IT (18)
유용한정보 - 문화생활 (9)
유용한정보 - 건강 (9)
유용한정보 - 재테크 (0)
야원이의 기록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