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메이투안(美团)사용법

 

지금 제가 소개해드리고싶은 소셜커머스는 중국에서 가장많이 쓰이는

메이투안(美团) 이에요

쿠팡 티몬 그루프 처럼 시중가보다 할인된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이죠~!

중국인들이 정말 많이사용하는 어플이기때문에 음식점을

개업하거나 상점을 오픈하면 대부분이 메이투안을 통해

광고를 하려한답니다.

사진, 가격, 평점, 상점위치, 등등  구매자를 위해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있으므로 사용하기에 무척 편리해요

그럼 사용방법을 같이 살펴볼까요?홧팅2

 

 

 

 

먼저 메이투안(美团)어플을 다운받아 설치해주세요

이렇게 생긴 어플이라고 보시면되요~!

 

 

 

어플을 실행하면 이런 창이뜰거에요

저는 하얼빈에있으므로 위치를 자동으로 하얼빈을 잡더군요

이렇게 위치를 잡는이유는  맛있는거 먹고는 싶은데 어디에 뭐가 있는지모를때,

내가있는곳에서 가장 가까운음식점부터

검색해 준답니다.

 

 

 

 

DF 아이스크림을 구입하려고해요~

가격은 15원인데 4원 할인된 11원에 구입할 수 있네요

立即抢购 를 눌러주세요~

 

 

 

 

 

 

수량과 가격 확인하시고

밑에 휴대폰 번호가 본인것이 맞는지 확인하신다음

提交订单 선택~

 

 

 

결제 방식이 여러개가있는데 제일 위에 银行卡支付 를 눌러주세요

은행카드를 통해 결제 하는 방식이에요

밑에 나열되어있는 방식은 제가 다 시도해보았는데 모두 중국인 신분증이 필요하더군요

그래서 오직 银行卡支付 방법밖에 없답니다.

선택하신후 确认支付

 

 

 

 

신용카드 와 체크카드 (信用卡, 储蓄卡 ) 두종류가있어요

제가 갖고있는 카드는 짜오샹은행의 체크카드이므로 储蓄卡 선택~!

 

 

 

한번더 가격이 11원이 맞는지 확인하신다음

NEXT

 

 Get SMS code를 누르시면

본인 명의로된 휴대폰번호로 일련번호가 문자로 도착할꺼에요

그러면 그 일련번호를 적어주세요

그다음 Pay Now

 

 

 

구매가 완료되었어요>_<

유효기간은14년 12월31일까지네요~! 룰루~!

먹고싶을때 상점에가서 일련번호를 보여주면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답니다~!

한번해보면 밖에서 음식을 사먹을때마다,

혹은 물건을 살때마다 이 상품이 메이투안에 있는지

없는지 검색하게되실지몰라요~ 너무 빠지지는 마세요 ㅎ

 

 
블로그 이미지

부드러운초원

_+~@_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57)
일상생활 (3)
중국생활 (15)
유용한정보 - IT (18)
유용한정보 - 문화생활 (9)
유용한정보 - 건강 (9)
유용한정보 - 재테크 (0)
야원이의 기록 (3)